전남교육청에서는 학부모 알 권리 보장을 위해, 문자 알림서비스를 제공합니다.1. 내용: 주1회 전남교육 주요 정보 발송2. 신청: 링크 클릭 후 수신 동의→ https://www.jnedu.kr/eventConfig/html/event_inc.html?eventcode=event14 전남교육의 맞춤형 소통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5.04102025년 스쿨챌린지
2025.04.092025학년도 1학기 도서관 구입예정 도서 목록 안내
2025.04.042025학년도 목포중앙고등학교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2025.03.172025. 제1차 전남교육공동체 탄소중립 집중 실천 주간"물 절약 실천하기"
2025.03.142025.04.19 '교장선생님과 함께 하는 자전거라이딩' 1회차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바람도 많이 불었던 날씨였지만 재미있게 프로그램 진행했습니다.^^다음 회차에는 더 내실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2025.0421수요동아리. 가사체험부
2025.04.08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실시
2025.03.28공동실습소(담양공고) 교육과정 1기 입소활동
2025.03.282025학년도 1학기 "근화학사 공개의 날"
2025.03.10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2025년 11월 13일 시행) 시행 기본계획입니다.
2025.0326한국지식재산연구원 2025년 제1회 채용 공고(체험형 청년인턴)
2025.01.10한국체육산업개발(주)
2025.01.092025년 제1차 한식진흥원 공개채용 공고
2025.01.09통일연구원-2024년 정규직 행정원 공개채용(제2024-12호)
2025.01.07목포중앙고등학교 공고 제 2025-32호- 학교급식용 식재료 (5월분) -물품구매 공개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5월분 학교급식에 필요한 식재료를 구매함에 있어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을 통해 견적을 제출 받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2025. 04. 21.목포중앙고등학교장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목포중앙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건 명 : 2025학년도 5월분 목포중앙고등학교 급식용 식재료 구매2. 물품구매 내역 : 붙임 내역서 참조(현품설명서)3. 납품장소 및 납품기간 : 목포중앙고등학교 급식실 (2025. 5. 1.~ 2025. 5. 31. 미급식일 제외)4. 기초금액 및 견적 참가 지명업체순번분야별기초금액(원)견적 참가 업체비고1농산물5,222,650eaT 등록업체 (목포시)부가가치세포함2수산물4,403,200eaT 등록업체 (목포시)부가가치세포함3공산품23,536,320eaT 등록업체 (목포시)부가가치세포함4육 류3,174,400eaT 등록업체 (목포시)부가가치세포함5계육류7,182,400eaT 등록업체 (목포시)부가가치세포함합계 43,518,970 5. 납품방법 ◦ 목포중앙고등학교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품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하고, 물량은 학교 사정에 따라 증 ․ 감 조정될 수 있으며 물품 구매량이 변동되었을 경우 변동된 물량만큼 증 ․ 감 금액을 가감한다. (육류 전문업체가 낙찰되어 육류를 납품(부분육포함)할 경우 HACCP 적용을 받은 업체에서 납품한다) 6.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급식품 품목별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목포중앙고등학교 급식실(☎061-284-1478)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2.(화) 10:00 ~ 2025. 4. 28.(월) 10:00 ◦ 견적서 제출 확인은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입찰참가시 1개 업체당 1개 품목만 입찰이 가능합니다.학교의 긴급한 사정으로 인한 납품 취소 및 계약 해지 가능합니다.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본 건은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에 의해 견적을 제출받습니다. (지역제한: 일반농산물,수산물,공산품,육류,계육류는 목포시까지 해당됨.) ◦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만이 견적제출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5. 4. 28.(월) 11:00 ◦ 개찰장소 : 목포중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 2008.07.07.) ⅳ-1-(2)-가-⑦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10. 재개찰 :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개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4. 28.(월) 15:00 ◦ 개찰일시 : 2025. 4. 28.(월) 16:00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 (eaT)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13. 기타사항 ◦ 이 공고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구축한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며, 청렴계약제 대상 물품구매입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물품구매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현품설명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600-4284)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목포중앙고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학교급식용 물품(식재료)의 입찰에 참가 할 때에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281-1477, 주소 : 전남 목포시 지적로 36(대양동)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2025.04212025학년도 제3회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2025.04.152025학년도 제2회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 최종 합격자 공고
2025.03.312025학년도 4월분 식재료 납품업체 선정 결과
2025.03.272025학년도 목포중앙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 (조리실무사) 신규채용 공고
202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