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중앙고등학교 공고 제 2025-32호
- 학교급식용 식재료 (5월분) -
물품구매 공개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5월분 학교급식에 필요한 식재료를 구매함에 있어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을 통해 견적을 제출 받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21.
목포중앙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목포중앙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1. 건 명 : 2025학년도 5월분 목포중앙고등학교 급식용 식재료 구매
2. 물품구매 내역 : 붙임 내역서 참조(현품설명서)
3. 납품장소 및 납품기간 : 목포중앙고등학교 급식실 (2025. 5. 1.~ 2025. 5. 31. 미급식일 제외)
4. 기초금액 및 견적 참가 지명업체
순번 | 분야별 | 기초금액(원) | 견적 참가 업체 | 비고 |
1 | 농산물 | 5,222,650 | eaT 등록업체 (목포시) | 부가가치세포함 |
2 | 수산물 | 4,403,200 | eaT 등록업체 (목포시) | 부가가치세포함 |
3 | 공산품 | 23,536,320 | eaT 등록업체 (목포시) | 부가가치세포함 |
4 | 육 류 | 3,174,400 | eaT 등록업체 (목포시) | 부가가치세포함 |
5 | 계육류 | 7,182,400 | eaT 등록업체 (목포시) | 부가가치세포함 |
합계 | | 43,518,970 | | |
5. 납품방법
◦ 목포중앙고등학교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품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하고, 물량은 학교 사정에 따라 증 ․ 감 조정될 수 있으며 물품 구매량이 변동되었을 경우 변동된 물량만큼 증 ․ 감 금액을 가감한다.
(육류 전문업체가 낙찰되어 육류를 납품(부분육포함)할 경우 HACCP 적용을 받은 업체에서 납품한다)
6.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급식품 품목별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목포중앙고등학교 급식실(☎061-284-1478)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2.(화) 10:00 ~ 2025. 4. 28.(월) 10:00
◦ 견적서 제출 확인은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입찰참가시 1개 업체당 1개 품목만 입찰이 가능합니다.
학교의 긴급한 사정으로 인한 납품 취소 및 계약 해지 가능합니다.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본 건은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에 의해 견적을 제출받습니다.
(지역제한: 일반농산물,수산물,공산품,육류,계육류는 목포시까지 해당됨.)
◦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 한 자만이 견적제출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 2025. 4. 28.(월) 11:00
◦ 개찰장소 : 목포중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 2008.07.07.) ⅳ-1-(2)-가-⑦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10. 재개찰 :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개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4. 28.(월) 15:00
◦ 개찰일시 : 2025. 4. 28.(월) 16:00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 (eaT)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13. 기타사항
◦ 이 공고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구축한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며, 청렴계약제 대상 물품구매입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물품구매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현품설명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600-4284)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목포중앙고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학교급식용 물품(식재료)의 입찰에 참가 할 때에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281-1477, 주소 : 전남 목포시 지적로 36(대양동)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